기사 메일전송
모간스탠리-함께하는 사랑밭, 국내·외 소외계층 위한 사랑나눔 실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07-21 17:06:44

기사수정


▲ 모간스탠리가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주거환경개선 및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모간스탠리가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주거환경개선 및 사랑의 티셔츠 만들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12년 동안 글로벌 봉사의 일환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모간스탠리가 지난 두 달 동안 임직원 30명과 함께 두 차례에 걸친 봉사의 시간을 보냈다.

먼저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한 창신모 자원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건물 내부 도배 및 장판이 교체되었고 건물 입구 쪽 벽들은 알록달록한 벽화로 완성되었다.

이어 모간스탠리 본사에서 진행된 사랑의 핫픽스 티셔츠 만들기 활동을 통해 봉사자들이 직접 티셔츠를 만들어 안성에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모간스탠리 한 임직원은 티셔츠 만들기와 집수리 봉사 모두 쉽지 않은 작업이었지만 완성된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받는 모든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모간스탠리는 함께하는 사랑밭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여 희망과 용기를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열린연단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에어리브 “한국산 방역용품 인기에 힘입어 에어리브 손 소독제 수출 증가” 에어리브는 한국산 방역용품 인기에 힘입어 에어리브 손 소독제 수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코로나19 관련 ‘방역 모범국’으로 꼽히는 한국산 제품 방역용품의 인기가 진단키트를 시작으로 방호복 그리고 손 소독제에까지 이어지고 있다.한때 중국 다음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미국산 손 소독제가 한국에서 품.
  2. LG소셜캠퍼스, 공간 입주기업 모집 사단법인 피피엘이 운영하는 LG소셜캠퍼스에서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LG소셜캠퍼스는 사회적경제와 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해 LG전자와 LG화학이 고려대 안암캠퍼스에 공동으로 조성한 친환경 소셜 복합공간이다.사회적경제 통합 지원 플랫폼인 LG소셜캠퍼스는 총 738평의 규모로 독립사무 공간과 교육 및 네트워크 공간, 회의실로 구성돼 ...
  3. 내금리닷컴 “부채관리 중요한 시점,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자격 조건 확인·저금리 채무통합 서둘러야”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내금리닷컴이 정부 지원 금융 상품 외 효율적으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역대 최저금리 시대’, ‘자영업 붕괴’, ‘동학개미운동’ 등 코로나19로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고 예측하기 어려운 이상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서민 경제의 바탕이 되는 영세 자영...
  4. 에듀플렉스 신도림·보라매, 온라인 개학 맞는 학생들 학교생활 관리 유의사항 및 상담 제공 온라인 개학으로 인해 당황스러운 학부모들뿐만 아니라, 당사자인 학생들에게도 적지 않은 혼란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16년 이상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온 교육 브랜드 에듀플렉스 신도림점과 보라매점을 운영하는 리얼러닝(대표 채석)이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들의 온라인 학교생활에 특별히 유의하여야 할 사항들을 정리하여 제공한..
  5. 현대상선 유창근 사장, 박스클럽 회의 참석 현대상선은 유창근 사장이 대만 타이페이(Taipei)에서 개최되는 박스클럽(Box Club) 회의에 참석했다고 13일 밝혔다. 12일 공식 만찬으로 시작된 이번 박스클럽 정기회의는 13일까지 진행됐으며 16개 회원사 중 덴마크 머스크, 스위스 MSC, 프랑스 CMA‐CGM 등 12개의 주요 컨테이너선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미국해운법 개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