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소아암재단, 아이돌그룹 ‘버스터즈’ 홍보대사 위촉
  • 편집국
  • 등록 2020-04-27 16:12:07

기사수정

왼쪽부터 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버스터즈의 지수, 지은, 예서, 채연, 타카라, 민지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이 아이돌그룹 ‘버스터즈’를 홍보대사에 위촉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아이돌그룹 ‘버스터즈(Busters)’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버스터즈’는 멤버 전원이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6인조 아이돌그룹으로 EBS ‘생방송톡톡 보니하니’의 ‘하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멤버 채연 및 지수(리더), 예서, 지은, 타카라, 민지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 등 어린이들과 친숙한 콘텐츠를 많이 하고 있다. 또한 올해 방영 예정인 특촬물 어린이 드라마이자 애니메이션인 ‘아이돌 레인저 파워버스터즈’에 출연 예정으로 한국완구협회 홍보대사도 하는 등 어린이들과 매우 친숙한 아이돌 그룹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버스터즈’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에게 다양하고 활발한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버스터즈’는 평소 방송 등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안타까운 마음이 늘 있었다. 이번에 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에 위촉되어 치료받고 있는 동생들과 친구들을 위해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뜻깊고 기쁘다며 열심히 응원하겠다. 힘내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히고, 투병 중인 어린이들의 쾌유를 응원했다.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이날 ‘버스터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과 같은 또래의 ‘버스터즈’ 홍보대사 위촉은 소아병동에서 치료받고 있는 환아들에게 정말 큰 응원과 힘이 되리라 생각한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소아암재단 개요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ngelc.or.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열린연단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에어리브 “한국산 방역용품 인기에 힘입어 에어리브 손 소독제 수출 증가” 에어리브는 한국산 방역용품 인기에 힘입어 에어리브 손 소독제 수출이 증가했다고 밝혔다.코로나19 관련 ‘방역 모범국’으로 꼽히는 한국산 제품 방역용품의 인기가 진단키트를 시작으로 방호복 그리고 손 소독제에까지 이어지고 있다.한때 중국 다음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미국산 손 소독제가 한국에서 품.
  2. LG소셜캠퍼스, 공간 입주기업 모집 사단법인 피피엘이 운영하는 LG소셜캠퍼스에서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LG소셜캠퍼스는 사회적경제와 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해 LG전자와 LG화학이 고려대 안암캠퍼스에 공동으로 조성한 친환경 소셜 복합공간이다.사회적경제 통합 지원 플랫폼인 LG소셜캠퍼스는 총 738평의 규모로 독립사무 공간과 교육 및 네트워크 공간, 회의실로 구성돼 ...
  3. 내금리닷컴 “부채관리 중요한 시점,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자격 조건 확인·저금리 채무통합 서둘러야”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내금리닷컴이 정부 지원 금융 상품 외 효율적으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역대 최저금리 시대’, ‘자영업 붕괴’, ‘동학개미운동’ 등 코로나19로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고 예측하기 어려운 이상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서민 경제의 바탕이 되는 영세 자영...
  4. 에듀플렉스 신도림·보라매, 온라인 개학 맞는 학생들 학교생활 관리 유의사항 및 상담 제공 온라인 개학으로 인해 당황스러운 학부모들뿐만 아니라, 당사자인 학생들에게도 적지 않은 혼란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16년 이상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온 교육 브랜드 에듀플렉스 신도림점과 보라매점을 운영하는 리얼러닝(대표 채석)이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들의 온라인 학교생활에 특별히 유의하여야 할 사항들을 정리하여 제공한..
  5. 현대상선 유창근 사장, 박스클럽 회의 참석 현대상선은 유창근 사장이 대만 타이페이(Taipei)에서 개최되는 박스클럽(Box Club) 회의에 참석했다고 13일 밝혔다. 12일 공식 만찬으로 시작된 이번 박스클럽 정기회의는 13일까지 진행됐으며 16개 회원사 중 덴마크 머스크, 스위스 MSC, 프랑스 CMA‐CGM 등 12개의 주요 컨테이너선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미국해운법 개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